Spiral Beach - Teddy black (Mix Chopin remix)

이 노래만은 6월 밀어내기 포스팅에 넣지 않으려고 간단하게나마 남겨야죠.



리믹스 버전으로 여러번 [이번주에는 신기하게도 집에 돌아갈 때마다 한 번 씩 들었음] 들어서, 이제서야 원곡을 듣는데, 이 서로다른 이질적인 분위기는 뭐랄까.. ㅜ 포스팅 목적인 리믹스버전으로 돌아와서요, 여름날에, 바닷가 테라스에 흰 천을 드리우고 길게 드러누워서 한 손에는 음료 혹은 알코올을 들고요. 아, 제가 그러고 싶다구요. 중간중간의 청량한 소리는 심심할때 가끔 하는 간단한 온라인게임이 떠오르네요.




Creative Commons License

100623

불의의 사고로 집에서 몇 년 째 굴려가며 쓰던 헤드폰이 망가져서


며칠간 집에서 이어폰을 썼는데 그게 뭔가가 부족했단 말이지 그래서

이걸 샀다. 귀에 닿는 부분이 작아서 안경 다리도 안 눌리고. 접이식이라지만 밖에 갖고 다니지는 않겠지만, 크기가 이전것 하고 상당히 차이가 나도록 작아서, 책상이 덜 지저분해 보인다. 새 헤드폰도 왔고, 인증 사진도 남겼으니 이전 헤드폰은 안녕....

Creative Commons License

100618




100618 Major Lazer 앞이지만 나는 안경도 안 쓴 상태라 제대로 보고 온 게 없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Pilooski - AAA

마이스페이스에 German pop, Korean pop, Rockabilly라고 걸어놓은 Pilooski가 지난 2월에 만들었던 곡이래요[4개월전이네요;;]


AAA



AAA의 기반이 된 곡,
Nora Dean - Angie la la(ay ay ay)

자마이칸 보컬리스트였던 Nora Dean의 1969년 레코드에서 AAA 곡의 소스를 뽑아왔다죠. 목소리가 더 뚜렷하게 들리는 원곡이 60년대 곡이라는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촌스럽지 않아요. Pilooski는 이런 곡들을 잘 찾아낸단 말이죠.



Creative Commons License

plyr#022: Pushed May

5월에 들었던 여러 곡 들 중에서 원래는 각각 하나씩 포스팅해야할 급이지만, 이렇게 차일피일 미루다가는 어정쩡한 상태로 남을까봐 한 번에 몰아보는 무리수 포스팅입니다. 원체 말을 아끼면서 짧게 쓰니까 곡에만 집중하실 수 있을거에요~

Allure - Renaissance





Blue Hawaii - Katie + Blue gowns





Health - USA boys





Sono - What do you (Saint Pauli remix)





Dionigi - The big race




Creative Commons License

Moullinex - Superman + Villains have feelings too



비디오 시작하는 첫 화면에 타이포부터 이건 Moullinex의 것이야!! 또는 Gomma records의 것이야!! 를 알리고 있습니다. 돋보이는 베이스라인 덕분에 진정 라이브로 이 곡을 보고듣고 싶네요. 색색의 빛이 반짝이는 효과는 EOS 5d와 여러개의 렌즈, 그리고 알루미늄호일의 도움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들으면 좋을 Villains have feelings too 믹스테잎도 함께 걸어놔요



Creative Commons License

the reason why i always envy FRF

아!! 물론 올해 8월2일  FRF에서 일어날 영상은 아니지만, 관련있죠.





Creative Commons License

Carte Blanche


글씨가 비뚤어져 보이는 착시현상~
5월31일 발매된 Carte Blanche의 EP 'Black billionaires'


몇 주 전 뻘글스럽게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은 정식으로, 제대로 정리해보려 해요. 그럴만 하니깐.

Carte Blanche는 DJ Mehdi와 Riton의 콜라보이고 별도의 마이스페이스라던가 홈페이지는 안 만들었나봐요, 각자의 씨버공간에서 Carte Blanche도 홍보 중이네요. 크레딧에 나오듯이 이들도 에드뱅어.



Gare du nord

영상에서처럼 많은 언니오빠들이 화려한 의상에 화려한 화장을 하고 화려한 춤을 출 적당한 공간까지, 후반에 인터뷰하는 앤지릴리[로 들리는] 언니도 모두 신나게 춤 추는 이곳이 좋다고 한다!!'일부러' 고른 오래된 영상도 노래랑 어울린다.



Do do do (Feat. Kid Sister)

do do do do yeh 하는 후렴이 익숙한 느낌이다



In the mix

처음 공개되었던 곡



Black billionaires



여름에 많이 들을 수 있으면!!!
여름에 직접 이 들의 플레잉을 볼 수 있으면!!!

이렇게 둘이 나름의 커플티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