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P20 - 20 years of WARP


올해는 WARP records가 생긴지 20주년입니다.

지난 10주년 때 나온 3장의 앨범으로 저를 낚더니 20주년도 만만찮게 눈길을 끕니다. 영혼 전부는 아니지만 상당한 영향을 준 것은 사실.

http://www.warp20.net/에서 팬들의 투표로 올해 가을에 나올 예정인 베스트 앨범 수록곡을 뽑고 있고, 사이드바에 위젯도 설치하였으니 실시간 상위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월8~9일엔 파리에서 7월엔 뉴욕에서 8월 WARP의 생일날에 고향 Sheffield에서 9월엔 런던에서 그리고 11월엔 도쿄에서 Warp20란 공연일정이 나와있네요. 우와, 도쿄.. 그러나 저는 가난하니까 머천으로 팔 티셔츠를 기다려 볼 뿐.
지금 탑텐 중 아는 노래가 보이니 다행입니다. 보죠브카나다-Roygbiv, 배틀즈-Atlas, 스퀘어푸셔-My red hot car[전설의 레전드], 엘에프오-LFO (Leeds warehouse mix), 끝. 홈페이지에 WARP의 다른 뮤지션들이 나와있는데 다 살펴봤지만 저 위의 이들 말고 아는 이는 !!!하고 Gang Gang Dance, Plaid 정도....



Warp 10+1 : Influences
Warp 10+2 : Classics
Warp 10+3 : Remixes

3 comments:

Anonymous said...

그야말로 진정하게 탐나는 컴필이네요.
커버부터 수록곡까지..
하지만 환율 크리티컬 데미지...오 노!

Anonymous said...

환율때문에 그저 눈물이 흐를뿐.

kpacka said...

댕대래랭// 이런무서운환율!! 입니다 제대로 울려주네요. 거의 1주동안 챠트 변함이 없는 걸 보면 거의 저렇게 수록되어 나올 거 같네요. WARP도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