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l Scream - 2013




Primal Scream이 2008년 'Beautiful future'이후 5년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10번째 정규앨범이고 앨범 타이틀은 'More light'고 5월 6일에 발매예정이라고 하네요.
그 중 첫번째로 공개된 트랙과 뮤직비디오입니다. 곡 제목은 2013. 오리지널 버전은 9분을 육박할 거라고 하네요, 뮤직비디오와 방송 플레이를 위해서 4분짜리 radio edit이 먼저 공개.
비록 이제는 Mani는 없지만 ㅠㅠ  날카로운 바비길레스피의 보컬은 여전하고 그리고 twenty thirteen이라 외치는 코러스와 함께 깔리는 케빈쉴즈의 기타사운드 (특히 길게 늘어지는 부분!!)까지 신경쓴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도 오브제를 잘 사용하고, 또 낯익은 모티브 여러가지가 여러곳에서 사용되고 있네요.


프라이멀스크림은 현재 발표된 상황으로는 5월에 일본까지만 가서 공연을 할테고,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페스티벌이(었던) 밸리.. 거기..(혹자는 AV 페스티벌) 에 기대도 못하는 것이 스코트랜드의 Wickerman이란 곳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3 comments:

동영배 said...

이 그룹은 멤버가 어찌 되는건가요? 위키로 검색해보아도 케빈쉴즈는 보이지 않는데 궁금합니다.

사운드를 들어봐서 말씀하신 케빈 쉴즈가 제가 좋아하는 그 케빈 쉴즈 같아서요.

또 새앨범 발표에 대해서는 데이빋 홈즈가 페북에 올렸었다는데.. 뭐 아무튼... 프라이멀 스크림 주위에 제가 좋아하는 아저씨들이 많이 잇네요.

늦엇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packa said...

동영배// 케빈쉴즈는 프라이멀스크림의 멤버는 아니구요 가끔 앨범에 참여하는 정도라고 해요. XTRMNTR 이 앨범이랑 Screamadelica 리마스터링 앨범에도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위키를 찾아들어가서 봤습니닷)
프라이멀스크림은 역사가 오래된 만큼 아저씨들이 좋아하나봐요..........
그리고, 역시 저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dee said...

저는 처음 보는 그룹인데 노래 좋아요. 뮤비도 기괴한 느낌인데 괜찮은 듯. 오리지널 버전이 9분이어도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앨범이랑 뮤비가 나왔으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