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Reasons - Night drive in Moscow






어리면서도 능력있는 뮤지션 한명이 또 등장했네요, 게다가 Shiny Disco Club이라니. 16살의 Stanislav Lukoyanov라는 이름을 가진 러시아의 뮤지션?프로듀서?라고 합니다.


위에 있는 플레이어는 오리지널 믹스고, 나머지 리믹스버전도 같이 들을 수 있는 링크는 여기에. https://soundcloud.com/shinydiscoclub/sets/night-drive-in-moscow





Creative Commons License

1 comment:

edee said...

열여섯인데 이런 트랙을 뽑아내다니. 재능은 나이 안 따지는 것 같아요. 나는 열여섯에 뭐했나... 기억도 안 나는데ㅋㅋㅋㅋ 노래 좋아요. 초반부에 tempogeist도 코멘트 달아줬네요. 부럽다ㅠㅠㅋㅋ 피쳐링 한 뮤지션의 목소리도 예쁘고, 사운드도 깔끔하게 좋아요. 근데 이 블로그에서 닉네임은 kpacka 이신데 뭐라고 불러야 해요...? 덧글 내용이 참 중구난방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