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pools - 'Smallpools' EP








소년인지 소년처럼 보이는 소녀인지는 모호한 정체의 인물에 일단 시선이 한 번 가고, 첫 트랙 Dreaming은 마치 Passion Pit이 알려지기 시작한 때의 그 분위기와 비슷하네요. LA출신의 밴드 Smallpools는 셀프타이틀의 첫 EP를 발매하고 San Cisco의 미국 투어를 함께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Dreaming 뮤직비디오





4 comments:

우리는 said...

으아 좋네요. 뮤직비디오도 귀엽고.

edde said...

씐나는게 요새 들으면 딱일 것 같아요. 좋아요ㅋㅋ

kpacka said...

우리는/ 그쵸. 라이브도 재밌을거 같아요

kpacka said...

edee/ 괜찮을 밴드 같아요. 요즘 유난스럽게 검색 유입어에 smallpools가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