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n Jackets feat. KLP - 'For Days' (EP)




안그래도 최근에 Night keys를 듣고선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Satin Jackets가 12월에 내놓았던 EP에 있던 트랙이었네요. 자켓 커버 이미지처럼 난간에 걸터 앉아 밤하늘을 보는게 어울리는 트랙들입니다. 2013년에도 Satin Jackets가 발표한 트랙들이 많은데 들었던 것이 별로 없었지만 이번 EP를 듣다보니 올해에는 좀 더 주목할 만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Creative Commons License

2 comments:

edee said...

사틴 잭슨도 믿고 듣는 뮤지션 중 한 명 될 것 같아요. 실은 for days는 듣다 말았는데.. 밑에 코멘트 보고 night keys 들어보니 좋네요. 고맙습니다.

edee said...

근데 오타가ㅋㅋㅋㅋ 새틴 자켓이요ㅋㅋㅋ 갑자기 뜬금없이 잭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