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is 1990



L-Vis 1990



아무래도 올해 나를 계속 들었다 놨다 할 것은 Bestival 같네요...
베스티벌 이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인 것인가.

저 아래에 보면 L-Vis 1990의 EP 프리뷰라는 영상을 올렸었는데
이번엔 좀 더 들을만한 길이로 곡을 내놓았습니다
[내 놓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직 충분히 듣지 못해서 저렇게 아직 귀에서 피는 나지 않지만.
다른 작업들도 기대됩니다.









L-Vis 1990 aka James Connolly 가 음악에 영상까지 만들었네요

United groove



Come together

저는 이 곡이 좀 더!!



그리고 최근에야 발견한건데 역시 저 아래에 이미 올렸던
Dance Area의 AA247 뮤직비디오도 L-Vis 1990이 만든 거라고 하네요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