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enomenal Handclap Band


Phenomenal Handclap Band
밴드 이름, 8명이나 되는 멤버 수, 손만 12개인 로고, 지금 같지 않은 복고 지향 분위기에 계속 튀는 밴드.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며 [유명밴드들이 줄줄이 나열되면서] 지난 40년간 나왔던 음악을 모두 융합했다 라는 유명 매체들의 평. 그럼 나는, 이들의 음악을 들으면 크게는 아니지만 몸을 멈춰있지는 못하게 만드는 음악이라고 합시다.



먼저 이들을 널리 알린, 제목부터 튀는, 그리고 인상적인 뮤직비디오.
15 to 20

이 곡이 들은 300장 한정의 7인치 싱글은 당연히 품절.


일반 라이브가 좀 지루했는데, Munk가 손 본 리믹스가 더 좋네요~
You'll disappear (Munk remix)





대가족

myspace myspace.com/phenomenalhandclap
blog phenomenalhandclapband.blogspot.com
짧게 둘러봤지만 블로그에는 이들이 좋아하고 영향을 받았음직한 노래들이 많이 포스팅 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트의 모든 사진은 이들의 마이스페이스에서.]


Creative Commons License

1 comment:

노먼 said...

You'll disappear (Munk remix)

으...이 튠..

정말 죽네요.

좋은 음악들 잘 듣고 갑니다.

또 체크해 봐야겠어요.

애착을 가지고 찾아 즐기시는 분의 블로그같아서 더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