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n


내가 듣자~



























Creative Commons License

2 comments:

야호오오으으으으우우우... said...

2013인사하려고 들렀는데 이게 무슨 노래폭탄인지! 노래 쭉 모아서 비키치믹테 플레이리스트를 만들든가 해야겠어요. BKC라고 하면 좀 닭집이름 같고 아무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013년이든 2031년이든 간에요.

kpacka said...

야후코리아도 작년(벌써!!!)에 서비스가 마감되었네요
ㅠㅠ
사실 이 불편한 포스트는 저 중간에 있는 Aline을 찾다가 본 블로그에서 2012 인디뮤직 리스트에서 인트로만 몇초 듣고 괜찮은거 복붙했더니 엄청나네요. 아직 12월부터 역순으로 10월까지만 봤는데도 저정도네요!!
2031년은 추석연휴가 기니까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