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3 SHSHSH




2주전에 잠깐 갔다온 상해인데 일요일이기도 하고 때마침 날씨도 돌아다니기 좋아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몇년전에 이 블로그에 여행갔다온 사진을 올리면서 '난 아마 천안문 앞에 갖다놔도 사람을 피해 찍을 거야'라고 썼던 적이 있는데, 말은 함부로 하면 안되는거다. 사람이 많으면 어쩔 수 없이 사진에 찍혀나오는 게 맞는거다.
(사진 클릭하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Creative Commons License

2 comments:

edee said...

사진이 신기해요 위에는 채도가 낮은데 밑에 사진들은 채도가 높고... 채도라는 표현이 맞나. 하여튼 색감이 더 쨍하네요ㅋㅋ 사람은 정말 많죠?

kpacka said...

edee// 네 사람들 엄청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저기 뿐만 아니라 근처 번화가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그리고 사진은 카메라에 저렇게 쨍하게 컨트라스트 되는 기능이 있어서 그걸 사용했어요. 오토모드로 잠깐 찍었는데 사진이 재미 없어서 다시 저 모드로 돌려놓고 사진을 찍었네요.
사실 저 사진은 2층 투어버스에서 서서(앉을 자리가 없는데도 사람을 태워서) 찍은 사진이라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