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ge - 'Heritage' (preview)




어제 valerie 블로그에서 College 신보가 나왔다는 포스팅을 보고서는 오늘 드디어 노래를 들어보게 되었습니다. preview 만 공개가 되었고 풀버전은 구매를 해야 합니다.


우선, 지금 들어볼 수 있는 preview 부터.
valerie 블로그에는 자신의 어릴적 추억을 다시 떠올리며, 프랑스 SF 카툰 작가들에게 헌사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College 하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그야말로 노스탤직한 곡을 선보였는데, 역시나 이번 트랙들도 그렇습니다.



얼른 전부 듣고 싶어요~




Creative Commons License

2 comments:

edee said...

아예 college 앨범이 뜬거네요? 기대 돼요ㅋㅋ depart 트랙이 끌려요

kpacka said...

edee// 네 새앨범 나왔대요!! 겨우 프리뷰이지만 정말 좋아요!!
급하게 쓰다보니 포스팅 본문에 맞춤법 틀린 글자가 보이네요 ㅋㅋ 고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