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ing Pigeons - Ritalin

기괴하지만, 그래서 눈을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



이걸 봤던 순간 악당VS세일러머큐리...가 떠올랐다.
화염방사기가 먼저 덤비는 거니깐 그리고 물공격으로 맞서던...
그 장면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과 소화기가 대치하는 두번의 순간 노래도 격해지지만,
큰 화면 양 끝에 서서 공격 대기하는 때, 그리고 서로의 무기..가 떨어지면서 허무하고 억울해하는 표정, 이건 작품이야.

두 남자가 게다가 한 쪽에는 강아지와 할아버지를 모셔오면서까지 싸우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알려고도 하지 않고, 앞뒤잘라내고 그저 이 장면만이 중요한 것임.




Creative Commons License

No comments: